안녕하세요.
한국기업평가사협회입니다.
영업을 하다 보면 다양한 사람들을
만나는 것은 필수인데요.
고객을 만날 때
두려워하지 않는 것이
중요합니다.
내가 그 고객에게
적절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위해서는
두려워하면 안 되기 때문이죠.
또한 행동력과
참을성도 중요한데요.
행동력은 알겠는데 참을성에서
의문을 가질 수 있는데
영업은 사람을
상대하는 일이 주되기 때문에
그 일을 함으로 스트레스가
쌓이게 되는데
이걸 조절할 줄 아는 것도 중요하답니다.
그리고 중요한 포인트는
영업을 하기 위해선
사람 관계 다음에 중요한 것이
이해도인데요.
내가 어떤 상품을 파는데
내가 그 상품을 모르면 안 되겠죠?
그 상품에 대한 이해도 포함하여
경쟁사의 제품도
디테일하게 알아야
고객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답니다.
그리고 마지막 포인트는
결국 영업의 목적은
물건을 판매하거나 계약을 따는 것이
최종 목적인데요.
이성적으로 고객이 생각할 것 같지만
감성적일 때가 더 많습니다.
그래서 고객의 결정을
하도록 만드는 핵심을
찔러주는 말도 중요합니다.
요렇게 영업을 잘하는 3가지 방법에
대해 알아봤는데요.
결국 영업은
본인이 얼마나
스스로 공부하는지
배우려는 마음가짐이 있는지 등
꾸준한 노력이 동반된다는 것 잊지 마세요.
저희 한국기업평가사협회는
영업 중에서도 법인영업에 대해
정확하게 알려주는 법인영업 강의를
진행하고 있는데요.
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
더 많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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